(주)프라임티씨에스

BPR/PI

홈 > 서비스 > BPR/PI

BPR (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업무 프로세스 개선

BPR은 기업의 활동이나 업무의 전반적인 흐름을 분석하여 품질, 시간, 비용, 서비스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재설계하는 것으로서 경영목표에 맞도록 조직과 사업을 최적으로 구성하고,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서비스범위

BPR은 프로세스 진단, 혁신방안 도출, 목표프로세스 설계, 실행계획 수립으로 총 네단계로 구성됩니다.

  • 프로세스 진단
    대상업무선정기준 마련
    수직/수평 대상업무 분석
    진단관점(전략달성,고객관점,자원관점,성과관점)분석
  • 혁신방안 도출
    혁신원칙(감축,재구성,통합,정보화 등)도출
    Process Innivation 7R 도구 활용
  • 목표 프로세스 설계
    단위업무 프로세스 재설계
    기능간 수평적 연계 프로세스 정의 및 설계
  • 실행계획 수립
    프로세스 목표 및 성과관리
    개선을 위한 변화관리 설정 및 실행

기대효과

- 업무시간 단축 및 고객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개선된 프로세스 제공
- 고객 중심의 경영 및 고객 중심의 변화를 요구하게 되므로, 고객 관련 서비스 확대 및 만족도 제고
- 신속한 의사결정 체계 구축에 따른 업무 대응력 향상

대전 유성구 반석로 14 웰지빌딩 603호 (반석동, 웰지빌딩)
대표전화 : 042) 822-9198 | 대표메일 : primetcs@primetcs.co.kr

Copyright ⓒ primetcs.co.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